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욤~
지난해 엄마가 분당에 사는 준이맘입니다.!!

아이를 갖고, 이것만은 저를 닮지 않았으면 했던 건성 피부...  
해서 피부만은 건성피부가 아닌 아빠를 닮기 바랬는데요.

 

안타깝게도 저희 아기도 저를 닮은 건성 피부네요.
제가 어릴적부터 악건성 때문에 고생을 많이 한지라 마음이 더 아프더라고요.

어린이보습크림, 베이비오일 어떤거 쓰시나요?? 좋은 어린이보습크림, 베이비오일 우리 서로 공유해요!!

 

아무튼 아이를 낳고 줄 곳 어린이보습크림과 베이비오일을 폭풍 검색하며
건성피부에 좋다는 녹차물에 민간요법도 병행해서 관리해 주고 있습니다. 

 

특히 좋다는 어린이보습크림, 베이비오일은 다 사용해 보면서 보습 관리를 해 주고 있는데요. 
제가 지금 껏 사용했던 어린이보습크림, 베이비오일 중 가장 저희 아기한테 효과가 있던
제품은 최근에 사용하기 시작한 아토바이탈이라는 베이비오일과 어린이보습크림이에요.

 

 

주변 추천도 추천이지만, 첫 아이이고 제가 누구보다 악건성 피부의 아픔을 알기 때문에 
맘이 너무 아파서 시중에 건성피부 관련 제품을 모두 구매해서 사용해 봤는데요.
보습력도 장시간 가고, 이 제품을 사용하면서 건성피부 트러블도 조금씩 줄어드는 게 보이고 있네요.

 

특히 저희 아이는 몸과 귀를 심하게 긁었었는데요.
몸과 귀를 긁는 횟수도 많이 줄었습니다.

 

아토바이탈은 문제성 피부 스킨케어로 유명한 티큐라라는 브랜드 제품이고요.
출시된지는 몇 개월 되지 않은 것 같아요.


알고 보니 역시 제가 거의 나오자마자 구매한 것 같아요.
전성분은 EWG 1~2등급의 그린등급 성분만 구성되어 있고,
아이가 써야 하는 제품이니 당연히 파라벤계 방부제나, 인공향 등 인공성분은 없는 것 같습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어린이보습크림, 베이비오일 제품 정보 링크 남겨드립니다.
여러분도 사용하고 계신 어린이보습크림, 베이비오일 중 좋은 제품이 있으면 
쪽지나 댓들로 공유해 주세요!!

 

www.tycura.com/goods/goods_view.php?goodsNo=1000000036&mtn=14%5E%7C%5E%EB%A9%94%EC%9D%B8_%ED%92%80%EC%84%B8%ED%8A%B8_1%EB%8B%A8%5E%7C%5En

 

티큐라 아토바이탈 3종 솔루션TYCURA ATOVITAL 3 STEP SOLUTION

티큐라

www.tycura.com:4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