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드름폼클렌징 추천!! 피지제거 잘 되는!!

 

안녕하세요!!

백신들 맞고 계신가요? 저도 운이 좋게 잔여 백신을 찾아서 그저께 맞았는데요.

하루 정도 좀 앓다가 이제 좀 살만해졌어요.

백신을 맞았더니 지긋지긋했던 코로나가 곧 끝날 것 같은 기분이 설례게 하네요.

 

코로나도 코로나인데 요즘들어 부쩍 날씨가 무덥고 습해지지 않았나요?

그래도 미세먼지는 예전보다 좋아진 것 같아 다행이에요.

 

아무튼 저는 지성피부인지라 요즘 같이 무더운 날씨에는 샘솟는 피지에 땀까지 더해져

모공이 쉽게 막히고 피지 조절이 되지 않아 여드름도 올라오고 피부관리가 쉽지 않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집중 모공관리로 피지제거에 효과적인 여드름폼클렌징을 소개해 드릴게요.

최근에 알게 된 제품인데 지성피부이면서 여드름이 종종 올라오는 피부라면 딱 맞는 여드름폼클렌징이에요.

 

 

#피지제거 잘 되는 여드름폼클렌징 추천 아크솔리파이닝클렌져

 

자 그럼 여드름피부 관리의 시작인 세안에 사용하는... 그 동안 제가 사용해 왔던 여드름폼클렌징과 이별하게 만든 

여드름폼클렌징 아크솔리파이닝클렌져에 대해 알아볼까요!!

 

일단 여드름폼클렌징이라면, 여드름피부 전용제품인지 확인해야겠지요?!

 

 

여드름클렌징폼 아크솔 리파이팅 클렌저는 까다로운 식약처에서 여드름 기능성 인증을 받은 여드름클렌징폼이랍니다. 

 

예전에 공인인증 없이 여드름에 좋다고 소문난 여드름폼클렌징 사용했다가 피부 뒤집어 진 경험이 있어서 

저는 식약처 기능성 인증 없으면 아무리 좋다고 해도 탈락이에요.

 

아크솔리파이닝폼클렌저는 식약처 여드름 기능성 인증이 있어서 일단 합격!!

자 그럼  이제 제 피부 지성피부에 잘 맞고, 좋은 성분인지 첵!! 해야겠지요??

 

 

일단 제가 싫어하는 과산화벤조일은 없고요.

 

제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성분들....

모공 깊은 곳까지 세정 작용을 해주는 살리실산, 그리고 여드름 피부에 필수 성분 티트리잎오일이 주요 성분으로

성분도 합격입니다!! 

 

여드름폼클렌징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 제가... 

일단 요기까지 알아보고 망설임 없이 구매는 했는데요.

이제 정말로 좋은지 사용해 봐야겠지요!?

 

 

 제가 클렌저 특히 여드름폼클렌징에 집착 아닌 집착이 있어서 항상 처음 사용할 때 두근두근합니다.

 용량은 넉넉하게 130ml 좋네요.

 

 

손에 주~욱 쫘볼게요.

부드럽고 크리미하면서 쫀쫀한 텍스처의 제형이네요.

 

 

손에 물을 조금 적셔서 롤링해 주니 몽글몽글하고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쫀쫀한 거품을 만들어 냅니다.

요 쫀쫀한 거품이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을 깔끔하게 씻겨내 주지요.

 

 

"피부 속 피지와 노폐물을 쏙 빼가라" 주문을 외우며, 쫀쫀하고 부드러운 거품을

부드럽게 피부에 롤링시켜 준 후 미온수로 헹궈줍니다.

 

 

수건으로 가볍게 톡톡 두드려서 물기를 제거해 주면 세안 끝!!

구매해서 오늘까지 딱 1주일 사용했는데요. 이번 지름은 완전 대만족이에요!!

 

다른 피부 타입은 모르겠지만

저와 같이 지성, 여드름, 피지제가 필요한 민감한 피부에는 완전 강추합니다.

 

피지량 확실히 줄고요, 트러블 난 곳에도 자극 전혀 없고,

세안 후 속당김이나 건조함도 전혀 없어요!!

 

만족감에 요기 티큐라에서 나오는 토너, 세럼, 크림도 어제 주문했어요.

토너, 세럼, 크림도 같은 여드름피부라인인데요. 요것도 사용해 보고 소개해 드리도록 할게요!!

 

글쎄 세트로 구매하면 사용 후 불만족시 환불도 보장된다고 하네요.

혹시 구매하실 분들은 세트로 구매하셔서 사용해 보시고 만족스럽지 못하면 환불하세요!!

 

그럼 오늘은 이만!!

오늘도 모두 좋은 하루되세요!!

 

www.tycura.com  

 

티큐라

여드름 피부 4종, 악건성 피부 3종, 10일 이내 고객 만족 100% 반품 이벤트

www.tycura.com